#nailpolishaddict #notd #nailoftheday #naillacquer #nails2inspire #nailfeature #nailart #nailstagram #nails #notd #nailitmag #셀프네일 #네일아트 #네일스타그램 #네일 #손스타그램 #인스타네일 #instanails #ネイル #ネイルアート #fallnails #가을네일 #checknails #tartanchecknails #체크네일 #타탄체크 #모디네일 #이니스프리네일 #nailtutorial #네일튜토리얼 아 오늘은 계속 태그를 날려먹네요....아...승질난다...인스타.... 체크무늬 바탕컬러는 모디 마룬레드입니당 이니슾에는 타탄체크 느낌의 빨강은 없는 것 같아서 마룬레드를 사용했어용ㅋㅋㅋㅋ 그리고 그 위에 이니슾 13 바다로 잠기는 해로 가로세로 줄을 그려준 뒤 검은색으로 겹치는 부분에 사각형을 그려주고 세필붓으로 체크 디테일을 그려주었습니당 검지는 이니슾 19 철썩철썩파도 이구용 중지 소지는 6 제주 억새 물결입니당 어쩜이렇게 이니슾 미션같는 네일아트지요..?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이런 네일아트는 하지 읂겠습느드 ㅂㄷㅂㄷ



#nailpolishaddict #notd #nailoftheday #naillacquer #nails2inspire #nailfeature #nailart #nailstagram #nails #notd #nailitmag #셀프네일 #네일아트 #네일스타그램 #네일 #손스타그램 #인스타네일 #instanails #ネイル #ネイルアート #fallnails #가을네일 #checknails #tartanchecknails #체크네일 #타탄체크 #모디네일 #이니스프리네일 #nailtutorial #네일튜토리얼 아 오늘은 계속 태그를 날려먹네요....아...승질난다...인스타.... 체크무늬 바탕컬러는 모디 마룬레드입니당 이니슾에는 타탄체크 느낌의 빨강은 없는 것 같아서 마룬레드를 사용했어용ㅋㅋㅋㅋ 그리고 그 위에 이니슾 13 바다로 잠기는 해로 가로세로 줄을 그려준 뒤 검은색으로 겹치는 부분에 사각형을 그려주고 세필붓으로 체크 디테일을 그려주었습니당 검지는 이니슾 19 철썩철썩파도 이구용 중지 소지는 6 제주 억새 물결입니당 어쩜이렇게 이니슾 미션같는 네일아트지요..?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이런 네일아트는 하지 읂겠습느드 ㅂㄷㅂㄷ

Related post



SHARE

vivian

  • Image
  • Image
  • Image
  • Image
  • Image
    Blogger Comment
    Facebook Comment

0 comentários:

Postar um comentário